법인소개 사업소개 보호작업장 단체소개 나눔마당 열림마당 장보기
홈 > 법인소개 > 회장인사  
 
 

사)청도군장애인연합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우리 단체가 지역 장애인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지역주민들 그리고 후원자, 자원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
그동안 저는 늘 낮은 곳에서 지역 장애 회원 여러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목소리 높여 나서기보다는 조용히 어려운 사정을 들어주고 받아주는 역할로 장애인복지를 몸소 실천해오면서 그들이 가장 절실히 바라고 원하는것이 무엇인가를 누구보다 더 잘 알게됨으로써 이제는 회원들을 대변할때가 왔음을 깨달아 이 자리에 임하게 되었습니다.

장애인의 완전한 사회참여와 복지증진 확대를 목적으로 연합회 설립 이래 10여년이상 같은 세월을 함께한 한 사람으로서 역대 회장님들의 많은 희생과 수고로 이제는 굳건히 자리잡은 장애인복지회관 ‘태양의 집’을 저를 비롯한 연합회 모든 임·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이되어 뿌리깊고 큰나무처럼 지역장애인들의 유일한 휴식처 때로는 안식처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.

소박한 저의 뜻과 뚜렷한 소신을 갖고 지금까지 준비해온 모든 것들을 아낌없이 보여드리고 나눌것을 약속드리면서 “혼자하면 힘들지만 함께하면 행복해진다”는 말로 저의 모든 뜻을 대신하여 장애 회원여러분들의 각별한 사랑과 지역내 각 기관 및 단체에서는 많은 후원과 봉사 및 협조를 염치없이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제13대 사)청도군장애인연합회장